혁신 및 수상
미래의 고품격 현관은
무엇이 될까요?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찾는 것이 우리가 피르나르에서 하는 일입니다. 피르나르는 터치리스, 패시브 하우스를 위한 완전 자동식 현관문을 세계 최초로 개발한 회사이며 자동 돌출 및 매립식 핸들을 최초로 디자인하였습니다. 세계 최초의 회사로서 한계를 넘어서는 크기와 최고의 단열 기능을 갖추어, 이번에 벽면으로 완전히 매립되는 알루미늄 재질의 현관문을 디자인하였습니다.
최근의 혁신:
피르나르 테아트리카
피르나르 테아트리카 현관은 패시브 및 저에너지 주택에 적합한 최초의 터치리스 완전 자동식 주택형 현관문입니다. 테아트리카는 어떠한 터치 없이도 자동으로 열리고 닫히는 현관 벽면입니다. 그저 쳐다보는 것만으로도 입구가 열립니다. 안면인식 시스템이 거주자를 인식하고, 뒤에서 부드럽게 닫힙니다. 그래서 테아트리카에는 핸들이 없고 벽과 같은 느낌을 주게 됩니다. 나무, 돌, 유리, 혹은 알루미늄 재질까지, 어떠한 마감 표면에도 적용 가능합니다. 자체 설치 또한 굉장히 간단합니다. 테아트리카는 2019년 말부터 정식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피르나르 원터치
피르나르 원터치는 세계 최초의 자동 돌출 및 매립형 현관문입니다. 감춰져 있는 지문 인식기가 주인을 인식하면, 문이 열리고 핸들이 주변을 밝히며 우아하게 밖으로 나옵니다. 문이 닫히고 몇 초 후, 다시 손잡이 없는 매끈한 표면으로 돌아가서, 주인이 아닌 다른 사람이 문을 조작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것이 왜 피르나르가“세계에서 가장 개인적인 현관”이라고 불리게 된 이유이기도 합니다.
혁신 및 디자인 부문의
권위있는 상 수상
최고를 자랑하는 피르나르 현관문은 다년간 권위있는 국제적인 상을 수상해 왔습니다, 독일 디자인 어워드 수상 및 Red Dot을 포함하여 디자인 부문에서 이례적이고 선도적인 실적을 인정받아 왔습니다.